[노인돌봄기본서비스] 김포로 나들이 갑니다~^^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
작성일2011-12-12 12:47
조회9,256회
관리자
관련링크
본문
노인돌봄기본서비스사업에서는 '사랑을 싣고 떠나는 행복한 겨울소풍!!!' 김포로 나들이를 갑니다~^^
맛있는 것도 먹고, 이것저것 구경도 많이 하고 돌아오겠습니다!!
* 일 시 : 2011년 12월 14일(수) 09:00 ~
* 장 소 : 김포시 일대(덕포진 교육 박물관 & 김포 약암 홍염천)
* 참여 인원 :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대상자 80명
* 문 의 : 김민영 사회복지사 (02-794-6100)
맛있는 것도 먹고, 이것저것 구경도 많이 하고 돌아오겠습니다!!
* 일 시 : 2011년 12월 14일(수) 09:00 ~
* 장 소 : 김포시 일대(덕포진 교육 박물관 & 김포 약암 홍염천)
* 참여 인원 :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대상자 80명
* 문 의 : 김민영 사회복지사 (02-794-6100)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