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공간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[노인돌봄기본서비스] 김포로 나들이 갑니다~^^

페이지 정보

관리자

본문

노인돌봄기본서비스사업에서는 '사랑을 싣고 떠나는 행복한 겨울소풍!!!' 김포로 나들이를 갑니다~^^
 맛있는 것도 먹고, 이것저것 구경도 많이 하고 돌아오겠습니다!!

 * 일 시 : 2011년 12월 14일(수) 09:00 ~
 * 장 소 : 김포시 일대(덕포진 교육 박물관 & 김포 약암 홍염천)
 * 참여 인원 :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대상자 80명
 * 문 의 : 김민영 사회복지사 (02-794-61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