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돌봄] 2026년 생활지원사 의욕증진 나들이!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
작성일2026-05-15 17:09
조회74회
최고관리자
관련링크
본문

생활지원사 선생님들과 현장에서의 업무를 잠시 내려놓고 의욕증진을 다녀왔습니다.
물도 맑고 초록 내음이 가득한 가평으로~~~~!!!



자라남도섬에서 예쁜 꽃들과, 초록 뷰, 찰랑이는 윤슬을 보면서
선생님들의 소녀미도 UP!!!
예쁜 포토스팟에서 포즈도 잡아보고, 서로를 찍어주기도 하면서
오랫만의 여유를 잔뜩 즐겨보았답니다.


맛있는 식사도 빠질 수 없죠. 뜨끈한 국물을 진하게 머금은 두부전골을 먹으며
오후 활동에 임하는 에너지도 잔뜩 얻었습니다!
차를 타고 오면서 짝꿍을 알아가는 미션도 성공하셔서 커피로 카페인 충전~~



피톤치드 가득한 잣향기 푸른숲에서 숲 해설을 들으며
오감으로 자연을 느껴보기도 했습니다.
뒤따라가며 풀내음을 코와 숨으로 잔뜩 담으니
담당자도 같이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.

스트레스를 풀어볼까요?
뚝딱 뚝딱 망치질을 하며 스트레스도 날리고, 오늘을 추억할 수 있는 글도 새기며
나만의 작품을 만들어 보았습낟!
늘 현장에서 애쓰시는 우리 선생님들,
어르신의 안전한 하루, 행복한 순간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오늘은 선생님들만의 하루를 보내며 앞으로의 하루하루를 보낼
힘을 얻으셨길 바래봅니다.
선생님들 사랑합니다^^!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