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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

본 기관(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)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22조에 따라 귀하의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. 해당 기관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명기된 관련 법률상의 개인정보처리자가 준수하여야 할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,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후원자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필수정보 수집·이용·제공에 대한 동의

  • 수집·이용목적 : 대관 장소 및 장비 관리, 대관 이용자 및 장비 신청자 지원
  • 수집항목 : 개인식별번호(신청자(단체), 담당자, 연락처, 핸드폰, 주소
  • 보유 및 이용기간 : 대관 신청일로부터 5년간 정보를 보관하며 파기 요청 시, 절차에 따라 5일 이내 파기합니다.
  • 거부권 및 불이익 : 귀하는 필수정보 수집·이용·제공에 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위 항목 동의 거부 시 대관 신청 및 관련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신청을 위해 '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'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해주세요.

시설대관 규칙

  1. 사용하고 있는 시설 내 기물의 위치는 바꿀 수 있으나 사전에 허락을 받아야 하며 시설사용 후 사용자는 사용하기 전과 같은 상태로 정리정돈을 책임진다.
  2. 계약된 시설 사용기간을 준수한다. 사전준비를 위하여 사용 1시간 전부터 시설을 개방하며, 시설대여 시 이를 고려하여 예약을 받는다. 단, 사용시간에 변동(요일변동, 사용시간의 연장)이 있게 될 경우 사전에 담당 직원과 상의한다.
  3. 대관장소에서는 간단한 다과만 가능하며, 관내에서는 흡연 및 음주를 금한다.
  4. 시설사용 중 발생되는 사건‧사고에 대한 민‧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감수한다.
  5. 시설을 대관 받은 자가 시설을 훼손할 때에는 그 손해를 배상하거나 원상회복을 하여야 한다.
  6. 시설을 대관 받아 사용한 자는 대관 받은 상태로 물품을 배치하고 청소를 완료하여야 한다.
  7. 위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어떠한 불이익처분도 감수한다.
신청을 위해 '시설대관 규칙' 내용을 숙지하고 규직사항을 준수할 것을 약속합니다.